A/S 규정

목적

본 서비스 규정 및 절차는 (주)파워가드의 제품에 대한 품질과 AS를 보증하기 위한 것이며 저희 제품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 및 책임한계

전체

  • 제품은 컴퓨터를 구성하는 부품으로 사용되어야 하며 그 이외의 용도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

  •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을 기준으로 하여 이에 대한 증명은 구매영수증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 구매 영수증을 분실하였을경우 제품 시리얼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적용하게 됩니다.
  • 제품별 보증기간

    RSS500-ABO,RSS400-ABO : 5년, RSS350-TEO : 3년

서비스 적용기준

제품은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과실이나 사고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다음은 무상과 유상 서비스의 기준입니다.

무상 서비스 적용기준

  •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및 성능, 기능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유상 서비스 적용기준

  • 무상보증 기간이 지난 후 품질 및 성능, 기능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무상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떨어뜨림, 취급부주의 등)에 의한 문제 발생
  • 무상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분해, 개조하였을 경우
  • 무상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정상적인 환경이아닌 습한곳, 먼지와 기타이물질이 많은 공간에서 사용했다고 여겨질정도의 내부상태의 경우
  • 위 주의 사항에 의한 손상 및 우발적이나 필연적으로 발생한 어떠한 손상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유상 비용의 경우 제품의 상태나 자재에 따라서 유동적이므로 고객지원팀으로 유선 연락을 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고된 제품의 유상 AS건의 경우 수리비 청구를 위해 유선으로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연락 시 보류 요청을 하시고 추후 연락이 없으시거나, 수리비를 입금하지 않으시면 15일 후에는 제품이 임의 폐기 될 수 있으므로 유의 바랍니다.
    (ex. 유선연락일 : 4월 1일 -> 폐기일시 : 4월 16일 17:00)

서비스 처리방법

  • 당사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를 하시거나 유선 상으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 초기 불량이 발생하였을 경우 구입처나 가까운 파워렉스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제품의 교환을 받으시면 됩니다.

  •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택배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택배 이용시 성함, 주소, 연락처, 제품의 이상 증세와 사용자 컴퓨터 사양을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발송시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하여야 하며, 간혹 포장이 잘 되어 있지 않아 배송 중에 심하게 파손이 되는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소비자 과실로 인정되어 무상 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전체를 보내시는 경우 그 배송 중 파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시스템 전체적으로 점검을 원할 시에는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합니다.

  • 본사(가산)로 직접 방문해 주시면 즉시 테스트를 실시하고 교체 또는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를 한 후 처리해 드립니다.

배송비 규정

  • 구매일로부터 15일안에 발생한 초기불량 건에 대해서만 왕복 운임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 초기 불량 제품 발송시 영수증을 꼭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영수증이 없으면 당사와 반반 부담을 합니다.

  • 선불 발송시 당사도 선불로 발송해 드리며 착불 발송시 당사도 착불로 발송을 해드립니다. 가급적 선불발송을 부탁드립니다.

  • 무상 보증 기간내이지만 소비자의 명백한 과실일 경우 운송비 전액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 무상 기간이 지난 제품에 한해 운송비 전액 소비자 부담입니다.

  • 오토바이 퀵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전액 소비자 부담입니다.

주의사항

  • 임의로 파워 서플라이를 분해하면 전기 쇼크로 인한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꼭 저희 측으로 연락하여 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 파워 서플라이를 습한 장소, 온도차가 심한 장소나 먼지가 많은 장소에서 절대로 보관하거나 사용하지 마십시오.

  • 기존의 사용하셨던 제품을 반납하고 차액을 지급하여 상위 제품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위 사항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은 고객지원팀과 별도 상담을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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