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규정
목적
본 서비스 규정 및 절차는 (주)파워가드의 제품에 대한 품질과 AS를 보증하기 위한 것이며 저희 제품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품의 보증 및 책임한계
전체
- 제품은 컴퓨터를 구성하는 부품으로 사용되어야 하며 그 이외의 용도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
-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을 기준으로 하여 이에 대한 증명은 구매영수증을 통하여 가능합니다.
- 구매 영수증을 분실하였을경우 제품 시리얼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적용하게 됩니다.
- 제품별 보증기간
RSS500-ABO,RSS400-ABO : 5년, RSS350-TEO : 3년
서비스 적용기준
제품은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과실이나 사고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다음은 무상과 유상 서비스의 기준입니다.
무상 서비스 적용기준
-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품질 및 성능, 기능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유상 서비스 적용기준
- 무상보증 기간이 지난 후 품질 및 성능, 기능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무상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떨어뜨림, 취급부주의 등)에 의한 문제 발생
- 무상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로 제품을 분해, 개조하였을 경우
- 무상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정상적인 환경이아닌 습한곳, 먼지와 기타이물질이 많은 공간에서 사용했다고 여겨질정도의 내부상태의 경우
- 위 주의 사항에 의한 손상 및 우발적이나 필연적으로 발생한 어떠한 손상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상 비용의 경우 제품의 상태나 자재에 따라서 유동적이므로 고객지원팀으로 유선 연락을 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고된 제품의 유상 AS건의 경우 수리비 청구를 위해 유선으로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연락 시 보류 요청을 하시고 추후 연락이 없으시거나, 수리비를 입금하지 않으시면 15일 후에는 제품이 임의 폐기 될 수 있으므로 유의 바랍니다.
(ex. 유선연락일 : 4월 1일 -> 폐기일시 : 4월 16일 17:00)
서비스 처리방법
당사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를 하시거나 유선 상으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초기 불량이 발생하였을 경우 구입처나 가까운 파워렉스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제품의 교환을 받으시면 됩니다.
-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택배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택배 이용시 성함, 주소, 연락처, 제품의 이상 증세와 사용자 컴퓨터 사양을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발송시에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견고하게 하여야 하며, 간혹 포장이 잘 되어 있지 않아 배송 중에 심하게 파손이 되는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소비자 과실로 인정되어 무상 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전체를 보내시는 경우 그 배송 중 파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시스템 전체적으로 점검을 원할 시에는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합니다.
본사(가산)로 직접 방문해 주시면 즉시 테스트를 실시하고 교체 또는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재고가 없거나, 수리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입고를 한 후 처리해 드립니다.
배송비 규정
- 구매일로부터 15일안에 발생한 초기불량 건에 대해서만 왕복 운임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초기 불량 제품 발송시 영수증을 꼭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영수증이 없으면 당사와 반반 부담을 합니다.
선불 발송시 당사도 선불로 발송해 드리며 착불 발송시 당사도 착불로 발송을 해드립니다. 가급적 선불발송을 부탁드립니다.
무상 보증 기간내이지만 소비자의 명백한 과실일 경우 운송비 전액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무상 기간이 지난 제품에 한해 운송비 전액 소비자 부담입니다.
오토바이 퀵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전액 소비자 부담입니다.